-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옵션명
최종준수가
소비자가
판매자가
최소수량
부피(cm3)
- 판매자 승인 또는 상품승인이 된 판매자만 볼 수 있습니다.
- 공용 스타일 크로스백
-
추천키워드#공용 스타일 크로스백 #크로스백 #숄더백 #캐주얼백 #데일리백 #남녀공용 #생활방수 #여행가방 #세컨백 #캠핑가방 #스타일백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50000641 패션잡화 > 여성가방 > 크로스백 -
-
소비자가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판매자공급가(VAT포함)
-
운영채널분류가격자율
-
-
-
배송비/택배사일반 3,000원 제주도 3,000원
도서산간 5,000원 /롯데택배이는 예상비용이며, 지역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마감/발송처/기간오후1시/공급사/1~5일, 공휴일제외
-
-
-
제품상태정상판매
-
입점일자2023-07-05
-
-
-
출고국가
()
-
국가별 배송비한국
-
상세정보
상품고시정보
판매신청현황
상품 판매시 아래의 공지사항을 숙지한 후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온채널은 상세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품옵션가격준수 상품의 경우는 쿠폰 100까지 가능합니다. ( 오픈마켓 노출점수에 반영되므로 최종판매가에서 100원을 인정합니다. )
-
최종판매가준수최종판매가를 위반하는 판매자는 해당상품의 공급이 중단되며, 다른 상품의 판매권리도 동시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신청조건최종판매가 엄격준수 상품과 가격자율 상품을 구분하여 판매신청이 가능합니다.
-
과대광고에 대한
권유사항온채널 판매자는 과대광고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온채널은 법규를 지키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공급사에 따라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상세페이지는 판매자 여러분의 자체 검열을 통해 법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문구를 수정하여 사용하셔야하며
판매자가 판매하는 제품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가 책임을 지게 되므로 이점 유의 하시고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는 판매전에 상세페이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판매자가 판매하는 제품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가 책임을 지게 되므로 이점 유의 하시고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는 판매전에 상세페이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승인된 판매자 외에 이미지를 무다능로 전시 판매하는 행위는 공급사(제조사)로부터 저작권법의 저촉을 받습니다.
여기에 등록된 상품상세정보 이미지는 공급사(제조사)에게 직접 등록한 것으로써 온채널은 시스템만을 제공하고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저작권 또한 공급사(제조사)에 있습니다.
반품시
유의사항
유의사항
- 해외직배송 상품 특성상 교환/반품 시 왕복 해외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므로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본 상품은 해외직배송 상품으로 제품 출고 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 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송처 등을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품하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은 해외직배송 상품으로 제품 출고 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 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송처 등을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품하시기 바랍니다.
- * 전자상거래에 관련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본상품의 입점사에 의해 등록된 정보입니다.
-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가방
- 종류가방
- KC 인증 필 유무
-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1~5일,공휴일제외
- 소재나일론
- 색상블랙, 그레이, 오렌지
- 크기가로 18cm x 세로 22cm x 폭 8.5cm
- 제조자/수입자와이제이에이치
- 제조국CHINA
- 취급시 주의사항기계세탁불가
- 품질보증기준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처리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상품등록시 개별 판매자 연락처 표기
- □ 상품의 거래정보
-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배송안내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확인은 송장입력 후 당일 18:00이후에 해당사이트에서 발송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취소신청은 주문/배송조회 아래 해당상품 주문건의 요청하기에서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입점사가 송장출력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1.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입점사(공급사)가 부담합니다.
2. 고객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3. 구매자가 배송비 동봉반품시 전액환불됩니다.
4.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원 포장박스를 폐기한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불량여부 판단을 위한 포장 개봉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상 제품일 경우, 박스 개봉후에는 변심반품이 불가합니다.)
5. 고객님이 직접 반품시, 출고지에서 최초 발송시 이용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반품지 주소는 요청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판매사 요청사항은 주문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교환/반품/취소/환불 건의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2. 주문건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사가 요청한 건은 문자로 전달되며 입점사(공급사)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3. 교환/반품/취소 등 판매사 요청건은 입점사의 주문/배송조회 주문건 상단에 요청건으로 보여지며 답변이 완료되면 사라집니다.
4. 판매사의 요청건은 입점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를 클릭한 후 빠른 답변을 바랍니다.(스마트폰 답변가능)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전화하시기 전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를 이용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확인은 송장입력 후 당일 18:00이후에 해당사이트에서 발송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취소신청은 주문/배송조회 아래 해당상품 주문건의 요청하기에서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입점사가 송장출력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1.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입점사(공급사)가 부담합니다.
2. 고객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3. 구매자가 배송비 동봉반품시 전액환불됩니다.
4.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원 포장박스를 폐기한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불량여부 판단을 위한 포장 개봉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상 제품일 경우, 박스 개봉후에는 변심반품이 불가합니다.)
5. 고객님이 직접 반품시, 출고지에서 최초 발송시 이용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반품지 주소는 요청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판매사 요청사항은 주문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교환/반품/취소/환불 건의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2. 주문건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사가 요청한 건은 문자로 전달되며 입점사(공급사)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3. 교환/반품/취소 등 판매사 요청건은 입점사의 주문/배송조회 주문건 상단에 요청건으로 보여지며 답변이 완료되면 사라집니다.
4. 판매사의 요청건은 입점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를 클릭한 후 빠른 답변을 바랍니다.(스마트폰 답변가능)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전화하시기 전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를 이용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