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온채널 입점상품 중 일부 문제 상품에 대한 관리자 직권 품절 처리 진행 - 온채널
1. KC인증 알파벳은박풍선(소)
판매랭킹순 (24.03.29 기준) more
  • 1
    KC인증 알파벳은박풍선(소)
  • 2
    면나시(와이드형)
  • 3
    욕실 흡수 컬러 스퀘어 라운드 규조토 코스터 패드
  • 4
    가죽공예 원형홀펀치 12종모음
  • 5
    (덥석덥석) 릴렉스 투명 목걸이 카드지갑 교통카드
  • 6
    3가지 타입 장우산 16살대 무지 자동장우산 5컬러 장우산
  • 7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8
    2021년 린넨마 가리개커튼 다용도 커튼 다양한사이즈 찍찍이타입
  • 9
    국내원단여름아이스집업티
  • 10
    나뭇잎 벽장식 인테리어 벽걸이 액자 금 골드 모던 럭셔리 고급 장식품식품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온채널 입점상품 중 일부 문제 상품에 대한 관리자 직권 품절 처리 진행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31939
      • 작성일2022-11-25

      onch_logo.png


      일부 문제 상품 


      직권 품절 처리 진행


      ============================================




      대표전화 : ☎ 02-3473-1157

      일     자 : 2022-11-25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관리자

      제     목 : [공지] 온채널 입점상품 중 일부 문제 상품에 대한 관리자 직권 품절 처리 진행

      line.png




      안녕하세요. 온채널입니다.



      현재 온채널에 입점된 상품 중 아래 항목에 포함될 경우, 온채널 관리자 측에서 직권 품절 처리를 진행하도록 변경됩니다.



      ① 공급사에서 등록한 상품 중 재고가 부족하여 품절로 주문 취소 요청이 되고 있음에도 상품의 상태 변경(품절 혹은 단종)을 하지 않을 시


      ② 상품의 제품명, 상세페이지, 옵션, 출고 되는 상품의 정보가 상이하여 해당 공급사 측에 수정 요청 하였으나 즉시 처리되지 않을 시



      상품의 상태가 변경되었음에도 즉시 처리를 하지 않아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사 측으로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 시 관리자 측에서 직권 품절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상기 변경사항은 2022년 11월 28일(월)부터 적용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ne.png



      (주) 온채널





      덧글(9)

      • 김서영 2022-11-25
        법률사무소에서 형사처분한다고 서류 왔습니다 상표권침해 하시는 공급사분들 정리해주세요
      • 김서영 2022-11-25
        포니 만두 똥머리 헤어핀 업체 떼다 파시는 업체 입니다
      • 김서영 2022-11-25
        배송대행하는 저희가 무슨죄입니까 이런 서류 받아야 합니까
      • 김민희 2022-11-25
        이런 업체들 너무 많습니다. 판매자들한테는 해당옵션 품절이라고 메세지보내놓고 품절 처리 안하는 업체들 도대체 왜 이러는거죠? 심지어 제가 온채널상에 옵션 품절처리 해달라고 메세지 보냈는데도 그대로 두는 업체들이 100%. 진짜 온채널 상품 다 빼버리고 싶을때가 한 두번이 아님
      • 김민희 2022-11-25
        오너클랜처럼 공급사 평가를 판매사 회원들이 직접 할 수 있게 해주세요. 거래해 본 사람들 평점이 쌓여야 관리를 하지 이렇게 간접적으로 중계 플랫폼에서 평가점수 매겨봐야 아무 소용 없습니다. 그리고 온채널은 상품페이지에 공급사가 어디인지 바로 노출이 안되는데 불량 공급사 거르고 싶어도 일일이 공급사 페이지 다 눌어봐야만 알 수 있어서 필터링이 불가능 합니다.
      • 김서환 2022-11-25
        추가로 불량공급사 신고하기 이런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 김민희 2022-11-25
        예전에는 고객센터 게시판도 있었던 것 같은데 게시판 닫아버렸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건의사항 여기에 남깁니다. 관리자 요청하기 기능도 있지만 그건 실무 관리자 선에서 보고가 위로 올라가는 건지 알수도 없고 개선도 안되니 답답하네요.
        상품DB 다운로드 검색시 도매매나 오너클랜처럼 상세 검색이 가능하게 할 수 없을까요? 상품 등록일,가격대,배송비,제외할 공급사아이디 등등 다른 플랫폼을 상세검색으로 필터링이 가능한데 온채널은 그게 불가능해서 참 아쉽습니다. 상품 다운로드시 블랙리스트로 지정한 공급사들 제외하고 다운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해주시면 평점 안 좋은 불량 공급사들은 자연히 도태될텐데요.
      • 임현철 2022-11-25
        불량공급사 너무 많은듯..판매만 하고 CS는 뒷처리 문의 답변 받는데도 하루 종일 기달려야함
      • 이영신 2022-11-25
        저는 품절표시 않해놓고 날짜 계속 미뤄져서 패널티도 먹었어요 열개정도 주문넣으면 한두개는 꼭 물건 품절이라고 취소처리부탁드린다고 쪽지오고 묶음배송 수량도 표시않하고 2개이상 묶음배송않한다고 추가결재하라고하고 추가결재해도 그날 배송않해주고 미루고 온채널에 묶음배송 얘기 여러번 했는데 어쩔수 없는거 같더라구요 판매건 배송 내보내려면 어쩔수없이 추가 결재 해야합니다 ㅠㅠ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