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 여성 소비자 폭증 - 온채널
1. 따시따끈 후끈 열조끼 겨울 김장 조끼
판매랭킹순 (24.11.25 기준) more
  • 1
    따시따끈 후끈 열조끼 겨울 김장 조끼
  • 2
    기능성 사방스판 기모 반목티셔츠
  • 3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4
    스틸 입체 영문 알파벳 숫자 기호 로고 이니셜 미니 실내 간판 현판 제작 만들기
  • 5
    소프트 기모 집업 티셔츠
  • 6
    남자 가을 겨울 반목티 반폴라티 반목니트 이너니트 목폴라티
  • 7
    나비 반바지
  • 8
    버클없는 벨트 고무줄벨트 탄성벨트 무압박 프리벨트
  • 9
    루아인 매직 반전 립스틱
  • 10
    숏니트머플러 목도리 9종색상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 여성 소비자 폭증
      • 온채널(help@onch3.co.kr)
      • 34453
      • 2017-07-14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여성 소비자 폭증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618광환제 끝난 뒤 얼마전에 징동은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를 발표했다. 징동 데이터 자료 따르면 6월1일부터 6월 18일까지, 징동 총 거래액은 1199억 위안 달성했고 총 주문건은 7억여 건 기록했다고 했다.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를 통해서 아래와 같은 특징을 보일 수 있다



      광동성 소비자 징동을 즐겨 이용한다


      올해 618 광환제 기간, 징동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지역은 광동성이다. 그리고 하남성의 발주금액은 전년도 동기보다 성장속도 가장 빠른다.



      여성 소비자는 판촉 및 후기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데이터 자료 따르면 올해 6월1~18일까지, 여성 소비자수 전년도 동기보다 2배정도 증가했다. 화장품,식품,해산물,출산 유아용품,생활여행용품등 영역에서 여성 소비자는 남성 소비자보다 더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여성 사용자 많은 비중을 차지했기 때문에,드라이기,미용기기,볼륨 매직기,클렌징기,다이어트 마사지기등 제품은 작년도바 5배 넘게 성장했다.


      여성 소비자는 판촉에 대해서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성을 잃지 않고 후기도 많이 참고 해서 구매한다.



      고성능 상품은 소비자의 눈을 끌었다.


      대부분 사용자는 예전보다 성능 높고 품질 좋은 상품을 선택했다. 다시 말하자면, 소비자는 품질에 대한 추구를 더 강해졌다. 예를 들면, 1000~2500위안 가격대의 핸드폰은 작년 동기보다 31%밖에 성장하지 못했지만, 2500~4000위안 가격대의 핸드폰은 280%까지 성장했다.



      농춘 소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중국 농춘 인구는 약 6억 7천만명 총 인구의 50.32%를 차지했다. 사회의 발전함에 따라 온라인 이용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농춘 소비자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올해 618당일, 농춘 소비자로 인해 이루어진 판매액은 일 평균 판매액보다 10배 성장했다고 한다.




      번역: 지루시아





      2017年618?商消??告》出? 女性消?者猛增



      ?着618?商年中?物?的逐步收官,由南都和京??方合力打造的JDND消?指?之《2017年618?商消??告》也正式出?。京?大?据?示,6月1日至6月18日,京?商城累?下?金??1199?元,累??出商品超?7?件。

      《2017年618?商消??告》?究??,整?618?物?在??大消?者?去海量品?化、?性化商品和服?的同?,也揭示中??商?物?用?消?的?大特点


      老?最?京?


      今年618期?,京?累?形成的包??重量相?于957架??的空中客?A 380,可以??5 .9万?12米的集?箱。具?到地?,又?老?“最?”京?。而河南成?下??同比增速最高的省?。



      女性用?更?注促???价


      京?大?据?示,6月1日至18日首次在京??行消?的用?中,女性用??量?到去年同期的近?倍,在美???、食品?料、生?、母?、生活旅行等品?上,女性用?占比?超男性。


      因女性用?大量加入,??小家?品?的吹?机、美容?、卷直?器、?面?、瘦身塑身按摩?618期????同比增?平均超5倍。以女性?主要消?者的家???品整?客?价也同比提升25%.


      ?外,女性用??促?更敏感,女性的促?敏感人群占比比男性高出了22%.女性消?者?未被?惠的价格?昏??,??在???手的同?也不失理性,????考其他用?的??,女性用?在大促期?的?价敏感度高?83%.



      高配置商品受??


      ?据分析表明,京??多品??品在618期?出?了客?价?比上?的情?,大量用???了比平日?格配置更高、品牌更好的商品,充分?明了消?者被大促拉升的品?追求。比如,手机品?整?客?价提升明?,?价?1000至2500元的手机?量同比增加了31%,而2500至4000元的手机?量同比增幅?280%



      ?村消??力?人


      南都消??究所???,受益于在618期??放大量包括物流、??在?的?源,京?618?村?商板?也有亮点。

      工?品下?方面,覆盖了45万?行政村的1700多家京??服?店在618促?季中??了京?大家?35%的???;最新的渠道下?成果京?家???店??出?井?,618?天的???是日均???的10倍以上。同?,京?也?助大量?特?品走向全?,618期?,??了?自全?400多??困?的?万多???品。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