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 2020-02-07 16:55:01 |
고객님이 2개의 상품을 부문하셨는데 1개만이 배송되었다고 합니다. 이중으로 겹쳐져 배송되지 않았는지 자세히 살펴보았으나 1개만이 배송되었다고 합니다. 빠른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07 16:58:48 |
첨부파일이 하나 더 있어 보냅니다. 가급적 누락된 상품의 빠른 배송을 부탁드립니다. |
dom** | 2020-02-12 19:06:52 |
s사이즈의경우 높이가 그리높지않아서 측면으로 사진첨부부탁드립니다. 출고지에서는 20cm상품 2개가 출고된걸로 확인됩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13 11:31:32 |
2개 들어가는 박스에 1개만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박스 겉면 배송장에는 2개로 표시되어 있어지만...
고객님이 누락상품의 빠른 배송을 원하십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13 11:32:11 |
오늘자 첨부사진입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13 11:32:57 |
지난번 첨부파일입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13 11:33:17 |
지난번 첨부파일입니다. |
sou**첨부파일 | 2020-02-13 11:36:30 |
그동안 회답이 없어 온채널쪽에 전화도 하고 관리자에게 요청도 했지만 연락이 안되다 어제 처음으로 연락이 되었는데 고객님에게 제가 즉각 답을 할 수 없다면 귀사에서 고객님에게 직접 확인하시어 빠르게 처리하여 주십시오. |
sou** | 2020-02-13 11:37:06 |
제발 빠른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
sou** | 2020-02-13 11:40:14 |
날짜가 지나서 상자는 찾을 수 없어 그냥 상품사진만을 찍었다고 하십니다. |
dom** | 2020-02-13 14:34:06 |
상자를 같이 찍어서 보내주셨던데요...업체에서 입고될때 큰사이즈상품을 1개 보낼수도 있어서 상품사이즈 확인차 요청드렸습니다. 아니면 상품 보내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려도 될까요? |
sou** | 2020-02-13 14:51:52 |
고객님이 s자 2개를 주문하셨는데 1개만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010-9075-5959)나 고객님(010-7169-0780)에게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
dom** | 2020-02-19 19:29:31 |
금일 누락상품 재출고해드렸습니다. 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cj:6287-3073-7842 |
onc** | 2020-02-20 18:31:37 |
제품재출고로 반품/교환 철회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