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급사와 판매사 양측 협의진행 되므로 비방언행, 욕설 삼가
부탁드립니다.
※ 불량/파손/누락/오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 및 동영
상 첨부해주시면 원활한 협의진행 가능합니다.
※ 협의완료 후에는 취소 및 재협의는 불가하므로 신중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환불 시 관리자요청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요청내용
2020-04-14 14:38:42
제품을 개봉하고 충전을 지속적으로 시도했으나 경고등이 깜빡거리며 충전이 안됩니다. A/S센터에서는 베터리불량으로 진단했다고 합니다. 고객께서 교환을 원하십니다.
ton**
2020-04-14 15:09:21
우선, 상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운영 방침 상 교환 절차가 없습니다.
이 건은 반품으로 처리하시고, 새상품 재주문(결제)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반품회수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판매자분이 원송장으로 반품신청하시거나
구매자분이 직접보내실땐 CJ 대한통운 이용해주세요.
반품처 대통유통/070-7779-6494 (우07782)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873-1번지 르네상스빌딩 지하
※ 타택배 이용으로 인한 추가운임 발생시 사유불문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하시게 됩니다.
※ 배송 받으셨던 택배사(CJ대한통운) 외 타 택배 착불 반송 시 추가 비용이 청구되오니 불가피한경우에는 선불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하여 반송 부탁 드립니다.
※ 불량 상품이 배송된 경우라도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