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 2020-08-30 17:07:56 |
고리가 안움직이는 불량입니다. |
art**첨부파일 | 2020-08-31 07:15:16 |
안녕하세요
도금된 새제품이라 그런경우가 있는데 사진처럼 엄지로 한번 밀어주시면 그다음부턴 부드럽게 열립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알려주세요 |
bur** | 2020-08-31 15:43:44 |
그거 사신 고객분이 눌렀는데 안눌러지구요.. 남편분이 했는데도 안눌러진다고 하시네요 ㅠㅠ 반품 부탁드립니다.. |
art** | 2020-09-01 08:49:58 |
네 수거접수 했습니다 |
art**첨부파일 | 2020-09-08 10:21:44 |
판매자님 조혜미님거 반품이와서 확인했는데 아무이상이 없습니다 동영상 촬영했으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케이스에 기스가 많아 재판매불가한상태입니다 |
bur** | 2020-09-11 23:23:55 |
공급사님~~ 아무 이상없는건 봐서 알겠는데요.. 받자마자 안된다고 연락왔는데 기스가 많았다는건 이해가 잘 안가요. 받자마자 반품해달라고 하고 박스만들어서 보낸건데.. 그건 아닐꺼라고 보는데.. 그런말씀을 하시는지.... 반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
art** | 2020-09-13 22:16:48 |
혹시 동영상은 보시고 말씀하시는건가요? 투명하드케이스인데요 포장은 다뜯고 장착도다한상태에서 고리에 케이스까지연결상태에서 다시 분리도 안하고 보내셨어요 동영상을 보셨다면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는거에요 무조건 고객이 안된다고하면 제가 그렇게 믿고 진행을 해야하는건가요? 그래서 제가 포장뜯는거부터 동영상촬영한겁니다 저희가 저렇게 포장을해서 보냅니까? 동영상 자세히 보세요 어떻게 해서 반품이왔는지를요 저게 어떻게봐서 보자마자 반품을 보낸거에요 |
bur** | 2020-09-14 10:38:26 |
공급사님,, 안된다던 고리가 됐을때 기분 상하셨어요?.. 에궁...그럼 어찌해야할까요.
고객님이 제품을 하자있다고 생각하셨을 때는 잘 다시 파시라고 잘 분리해서 보내는것까진 생각 못하셨을꺼 같아요.
저는요. 고객님도 안된다고 하니 다시 교환해달라셨고,, 공급사님도 된다고 하니 맞을거 같아요. 고객님이 정말 물건이 싫었으면 다시 안산다고 했겠지만, 바로 다시 산다고 해서 주문 넣으셨고 저는 반품 진행해드린거에요..
그래도 공급사님이 불쾌하셨으면 제가 대신 사과드려요.
일단은 어떻게 하면 좋겠는지 말씀해주세요. |
art** | 2020-09-14 11:39:43 |
저희는 왠만하면 판매사님들께서 반품이나 교환원하시면 다해드려요 그런데 이분은 동영상에서 보신것처럼 반품을 막하셨어요 당연 체인이 달린상태에서 하드케이스에 포장도 안하고 보내시면 기스가 날수밖에없죠 그리고 고리가 안된다고해서 정말 안되는줄알았습니다 그런데 잘됩니다 이건은 그냥 저희쪽에서 반품처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