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누락요청
요청분류[반품] 제품 불량
주문코드GO_1005387826
제품명인싸템 사무라이우산 장우산 장검우산
옵션 0원(사무라이 장검 우산) (2개)
배송비3,000원
추가배송비0원
주문자명하울종합상사
연락처043-646-9770
주소충청북도 제천시 영천동 317 하울종합상사
배송상태CJ 대한통운 6391-0973-4200
※ 공급사와 판매사 양측 협의진행 되므로 비방언행, 욕설 삼가
  부탁드립니다.
※ 불량/파손/누락/오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 및 동영
  상 첨부해주시면 원활한 협의진행 가능합니다.
※ 협의완료 후에는 취소 및 재협의는 불가하므로 신중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환불 시 관리자요청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요청내용
oh9**첨부파일2021-03-31 10:54:44
우산대가 찌그러져서 전체 반품 및 환불 요청드립니다
gen**2021-03-31 16:14:20
2개 전부 환불인지요?
oh9**2021-04-01 10:55:53
네 2개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gen**2021-04-01 15:10:54
네 알겠습니다 .환불을 위해서 부서진 2개 사진 같이 찍어서 보내주시면 확인후 바로 환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사진은 1개만 확인이 되어서요
첨부파일2021-04-01 16:31:29
우산대가 찌그러져서 전체 반품 및 환불 요청드립니다
2021-04-01 20:51:18
네 2개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oh9**2021-04-03 10:28:18
고객님께서 한개 확인해보시고 찌그러진거 확인 후 둘다 환불 요청을 하셨는데요 전체 반품 및 환불 불가한가요?
gen**2021-04-05 14:07:12
판매자님 말씀은 2개중 1개만 불량이라는 말씀이신가요/.
oh9**2021-04-06 01:23:39
한개만 개봉하시고 한개는 개봉을 안하셨다고 고객님께 확인을 받은상태입니다. 그래서 한개는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운데요 개봉을 요청드리고 확인을 해야 전체 진행이 가능 할까요?
gen**2021-04-06 10:38:52
네 불편하시겠지만 처음에 둘다 불량이라는 부분과 차이가 있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바라겠습니다.
oh9**2021-04-07 10:07:03
혹시 배송비 부담하면 전체 환불로 진행 불가한가요? 고객님께서 강하게 말씀주셔서 이미 환불로 상담을 종료한 상태여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oh9**2021-04-13 01:09:55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oh9**2021-04-15 15:07:28
답변 어려우신 걸까요?
oh9**2021-04-16 11:46:16
공급사님 그냥 이거 상담 종료해주세요
2021-05-06 01:21:02
한개만 개봉하시고 한개는 개봉을 안하셨다고 고객님께 확인을 받은상태입니다. 그래서 한개는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운데요 개봉을 요청드리고 확인을 해야 전체 진행이 가능 할까요?
2021-05-06 01:21:05
고객님께서 한개 확인해보시고 찌그러진거 확인 후 둘다 환불 요청을 하셨는데요 전체 반품 및 환불 불가한가요?
gen**2021-06-30 09:59:43
반품/환불(배송비 0원)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파일첨부
협의신청내용이 있습니다. 아래 [협의확인하기]로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