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9**첨부파일 | 2021-03-31 10:54:44 |
우산대가 찌그러져서 전체 반품 및 환불 요청드립니다 |
gen** | 2021-03-31 16:14:20 |
2개 전부 환불인지요? |
oh9** | 2021-04-01 10:55:53 |
네 2개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
gen** | 2021-04-01 15:10:54 |
네 알겠습니다 .환불을 위해서 부서진 2개 사진 같이 찍어서 보내주시면 확인후 바로 환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사진은 1개만 확인이 되어서요
|
첨부파일 | 2021-04-01 16:31:29 |
우산대가 찌그러져서 전체 반품 및 환불 요청드립니다 |
| 2021-04-01 20:51:18 |
네 2개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
oh9** | 2021-04-03 10:28:18 |
고객님께서 한개 확인해보시고 찌그러진거 확인 후 둘다 환불 요청을 하셨는데요 전체 반품 및 환불 불가한가요? |
gen** | 2021-04-05 14:07:12 |
판매자님 말씀은 2개중 1개만 불량이라는 말씀이신가요/. |
oh9** | 2021-04-06 01:23:39 |
한개만 개봉하시고 한개는 개봉을 안하셨다고 고객님께 확인을 받은상태입니다. 그래서 한개는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운데요 개봉을 요청드리고 확인을 해야 전체 진행이 가능 할까요? |
gen** | 2021-04-06 10:38:52 |
네 불편하시겠지만 처음에 둘다 불량이라는 부분과 차이가 있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바라겠습니다. |
oh9** | 2021-04-07 10:07:03 |
혹시 배송비 부담하면 전체 환불로 진행 불가한가요? 고객님께서 강하게 말씀주셔서 이미 환불로 상담을 종료한 상태여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oh9** | 2021-04-13 01:09:55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oh9** | 2021-04-15 15:07:28 |
답변 어려우신 걸까요? |
oh9** | 2021-04-16 11:46:16 |
공급사님 그냥 이거 상담 종료해주세요 |
| 2021-05-06 01:21:02 |
한개만 개봉하시고 한개는 개봉을 안하셨다고 고객님께 확인을 받은상태입니다. 그래서 한개는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운데요 개봉을 요청드리고 확인을 해야 전체 진행이 가능 할까요? |
| 2021-05-06 01:21:05 |
고객님께서 한개 확인해보시고 찌그러진거 확인 후 둘다 환불 요청을 하셨는데요 전체 반품 및 환불 불가한가요? |
gen** | 2021-06-30 09:59:43 |
반품/환불(배송비 0원)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