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 | 2021-11-23 17:04:01 |
제게 반품배송비 첨부해주시고 반품 진행해주세요. |
usb** | 2021-11-24 09:52:03 |
안심번호는 고객님과 연락이 안되어 반품수거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고객님 실번호를 알려주시면 바로 반품 접수해 드리겠습니다.
|
uni** | 2021-11-24 11:11:59 |
저도 오픈마켓운영중이라 실번호는 알 수 없습니다. 우선 반품접수해주시고 안되시면 제게 연락주세요.(조유일 010.5589.0105)
고객 연락처는 다시 적어놓겠습니다.
이수지
0502-0487-0332
|
usb**첨부파일 | 2021-11-24 11:26:02 |
해당 안심번호는 온라인으로 반품접수가 안되네요.ㅠㅠ
유선으로 접수해야 되는데요.
고객센터(1588-1255)는 통화중으로 전화 접수가 안되네요..ㅠㅠ
또한 안심번호는 접수해도 기사님과 연락이 안될경우 재접수시 유선으로 해야만 가능합니다.
저희가 고객센터와 전화통화가 어려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번호를 안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게 어려우면 판매사님께서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발송한 송장번호로 반품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uni** | 2021-11-24 11:43:04 |
네 우선 전화로 반품예약했고 11/25 내일 중으로 반품된다고 합니다. 반품된 상품이 입고되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uni** | 2021-11-25 10:14:07 |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반품신청을 철회하셨어요. 지금 반품예약 취소할 수 있을까요? |
usb** | 2021-11-25 11:27:55 |
재출고 및 철회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
uni** | 2021-11-25 11:38:10 |
재출고 및 철회 GO_1006811384 주문건 협의 완료 되었습니다. |
| 2021-12-06 02:18:21 |
제게 반품배송비 첨부해주시고 반품 진행해주세요. |
| 2021-12-06 13:40:28 |
제게 반품배송비 첨부해주시고 반품 진행해주세요. |
usb** | 2021-12-06 14:19:24 |
반품은 구매후 7일이내만 가능합니다.
반품가능 일자가 지났는데요.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반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접수후 다시 재접수는 온라인으로 안되고
유선으로만 가능합니다.
번거러우시데로 다시 한번 판매사님께서 유선으로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반품이 완료되면 반품왕복배송비 5400원 공제 이후
나머지 상품가만 환불처리 됩니다.
따라서 별도 반품배송비 첨부가 필요없습니다.
|
| 2021-12-07 18:28:32 |
제게 반품배송비 첨부해주시고 반품 진행해주세요. |
usb** | 2021-12-07 20:39:28 |
반품 재접수는 온라인으로 불가합니다.
번거러우시더래도 판매사님께서
1588-1255 로 전화하셔서 3번 불편접수 서비스를 통해 반품재접수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업무시간에 전화연결하기가 너무 힘들어서요
이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