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급사와 판매사 양측 협의진행 되므로 비방언행, 욕설 삼가
부탁드립니다.
※ 불량/파손/누락/오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 및 동영
상 첨부해주시면 원활한 협의진행 가능합니다.
※ 협의완료 후에는 취소 및 재협의는 불가하므로 신중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환불 시 관리자요청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요청내용
2022-01-04 11:44:12
12/27에 발주한 건인데 택배 배송이 너무 지연되어(대한통운 파업) 고객님이 반품/환불 요청하셨습니다. 빠른 제품 수거 및 환불 요청합니다.
woo**
2022-01-04 13:21:33
네 대한통운에 전화를 해보니 해당지역 분쟁지역이라 상품이 자동 반풉처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일이 얼마나 걸릴지는 전화 안내원이 대략 3-5일 소요된다고 합니다 상품이 회사로 도착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wee**
2022-01-04 15:01:28
네 연락 부탁드립니다!
woo**
2022-01-05 11:10:36
네 택배 사정을 고객에도 알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 이미 알리셨을겁니다. 상품대금 입금이 공급사에 들어오는 게 아니라 반품이 확인 된 후 환불은 온체널과 진행하셔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