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07 14:17:53 |
안녕하세요.
소비자분이 온풍기 fan소음이 너무커서 교환요청을 하셨습니다.
교환부탁드립니다. |
imm** | 2022-01-07 14:20:03 |
송품,약풍으로 조절했는데 소음이 엄청크다고 합니다.
|
imm**첨부파일 | 2022-01-07 16:04:44 |
소음 동영상입니다. |
imm** | 2022-01-07 16:11:49 |
기존제품에도 이렇게 소리가 크면 소비자분이 반품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
imm** | 2022-01-07 16:17:55 |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
bem** | 2022-01-07 16:19:29 |
안녕하세요 판매자님 해당 건 확인되셨습니다.
우선 통화내용처럼 제품이 컴플레인 소음관련하여 컴플레인이 있는 제품이시라 교환하셔도 같은 소음이 느껴지실 수 있어 반품으로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건 회수접수 진행되셨으며 방문기사님께 제품 재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회수완료시 빠른 협의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m** | 2022-01-07 16:24:58 |
네~ 감사합니다. |
imm** | 2022-01-17 10:32:12 |
안녕하세요. 상품 아직 회수가 안되었나요? 확인후 빠른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
bem**첨부파일 | 2022-01-17 13:53:04 |
안녕하세요 판매자님 해당 건 현재 회수 재접수 진행된 상태이시며 현재 총 3회 동안 고객연락 부재로 인하여 반송장이 삭제되어 회수접수 후 독촉진행 중에 있으십니다. 로젠택배사와 계속 연락하여 빠른회수 요청드렸으며 계속 독촉진행하여 빠른회수 할 수 있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m** | 2022-01-17 14:30:00 |
제가 소비자분께 위에 내용 전달했습니다. 빠른 회수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
bem**첨부파일 | 2022-01-20 09:51:03 |
안녕하세요 판매자님 해당 건 자꾸 지연되고 흐름이 진행이 안되어 계속 로젠택배사와 연락진행중에 있습니다. 오늘까지 또 흐름이 확인되지 않으실시 택배사에 퀵으로 회수요청 진행 또는 택배사에서 책임지고 회수진행을 하겠다고 연락을 마친 상황이십니다.
빠르게 회수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지연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회수완료시 바로 협의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m** | 2022-01-20 15:02:28 |
네~ 빠른 반품 회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em** | 2022-01-20 17:10:03 |
320-1564-6994 로젠택배
반송장번호 전달해드리며 해당 불량건 회수 집하완료되었다고 확인되셔서 협의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연되었던 점 사과드리며 협의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em** | 2022-01-20 17:10:10 |
반품/환불(배송비 0원)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
imm** | 2022-01-20 17:30:26 |
감사합니다. |
imm** | 2022-01-20 17:30:33 |
반품환불 GO_1007109939 주문건 협의 완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