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누락요청
요청분류[반품] 부분 반품(불량/파손/오배송)
주문코드GO_1007895722
제품명김서림방지 보조거울
옵션 0원(김서림방지거울 면도기 거치형) (1개)
배송비3,000원
추가배송비0원
주문자명김성모
연락처010-4994-7174
주소경상북도 울진군 금강송면 소광2길 115-1 (금강송면) 마트앞
배송상태한진택배 530435533585
※ 공급사와 판매사 양측 협의진행 되므로 비방언행, 욕설 삼가
  부탁드립니다.
※ 불량/파손/누락/오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 및 동영
  상 첨부해주시면 원활한 협의진행 가능합니다.
※ 협의완료 후에는 취소 및 재협의는 불가하므로 신중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환불 시 관리자요청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요청내용
pow**첨부파일2022-05-28 21:37:06
제품 파손으로 교환 요청드립니다
첨부파일2022-05-29 11:30:19
제품 파손으로 교환 요청드립니다
pow**2022-05-29 21:07:02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eur**2022-05-31 14:57:26
송장 회수 하였습니다. 고객께 추가 파손되지 않도록 재포장 잘 하셔서 내 주시기를 꼭 요청드립니다.
빠른 처리 위하여 신규 발송 드렸습니다.
한진 530449003011
제품 회수 시 협의 확인 요청 드리겠습니다.
eur**2022-06-09 15:55:28
원송장 회수 반송장 571631194374. 제품 반품 접수 시일이 꽤 지났는데 반송되지 않고 있습니다. 구매자께 연락하셔서 반품 협조 요청 바랍니다. 반품 완료되어야 협의 완료 드릴 수 있습니다.
eur**2022-06-16 15:02:18
선배송 드린만큼 파손품 반품 협조 바랍니다.
pow**2022-06-18 17:06:04
안녕하세요 사장님! 제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상황 설명드립다.. 주문자 분이 교환요청 해놓고, 새제품 받고 나서 교환취소를 본인이 하고 그뒤로 연락을 안받으시는데요..

반품 회수 안될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eur**2022-06-23 13:29:09
새로 주문 넣어 주셔야 합니다... 온채널에 문의 바랍니다.
pow**2022-06-23 22:32:51
새로 주문을 넣는다는 건, 파손된 상품이 회수가 안됐기에 새제품에 상응하는 가격을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는 것인가요?

말씀하신대로 이 경우, 온채널 관리자님께 문의드려보겠습니다.

제가 매너없는 고객분을 만나서 할수 없는 것이지만,

이미 주문을 제가 한번 넣었고 또한번 넣으시라는 말씀은 파손된 상품을 제게 정가로 판매하신다는 말씀으로 이해됩니다..
eur**2022-06-24 12:58:35
재출고 및 철회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pow**2022-06-25 15:55:01
재출고 및 철회 GO_1007895722 주문건 협의 완료 되었습니다.
파일첨부
협의가 완료된 주문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