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누락요청
요청분류[반품] 제품 불량
주문코드GO_1009989967
제품명홈카페 호텔 간편세척 필터 뚜껑 내열유리 물병 1.6L
옵션 205,000원(홈카페 호텔 간편세척 필터 뚜껑 내열유리 물병 1.6L) (20개)
배송비3,000원
추가배송비0원
주문자명이정아점장님앞
연락처010-4136-0804
주소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담안길 160-21 (산양읍, 통영유스호스텔) 통영동원로얄cc 스타트하우스앞
배송상태CJ 대한통운 655909199984
※ 공급사와 판매사 양측 협의진행 되므로 비방언행, 욕설 삼가
  부탁드립니다.
※ 불량/파손/누락/오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 및 동영
  상 첨부해주시면 원활한 협의진행 가능합니다.
※ 협의완료 후에는 취소 및 재협의는 불가하므로 신중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환불 시 관리자요청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요청내용
nks**2023-05-06 15:57:02
뚜껑이 맞지않아 반품요청하였습니다
2023-05-06 19:56:01
뚜껑이 맞지않아 반품요청하였습니다
nks**첨부파일2023-05-07 17:35:10
고객 반품요청입니다.
hic**2023-05-08 10:12:32
이거 뚜껑이 어떤 방식으로 안 맞는지 + 반품 수량
확인해서 다시 알려주시기 바라겠습니다
nks**2023-05-08 10:24:02
20개 다 안맞는다고 했고
당일 수령 후 바로 연락이 와서
원래 이게 다 안맞는거냐고 물어왔습니다
nks**2023-05-08 10:51:20
택배사에서 연락이왔는데
1상자 인걸로 알고 왔는데 현장에 2상자이다
이렇게 연락이왔습니다
nks**첨부파일2023-05-10 09:22:46
스마트스토어 통해서 반품처리가 되었습니다..
한상자는 저희 집으로 왔고 한상자는 현재 배송지에 있는 상태입니드
첨부파일2023-05-10 09:38:32
스마트스토어 통해서 반품처리가 되었습니다..
한상자는 저희 집으로 왔고 한상자는 현재 배송지에 있는 상태입니드
hic**2023-05-10 09:46:02
뚜껑이 안 맞는다는 건 초기에 이미 말씀을 주셨고
어떤 방식으로 안 맞는지 문의 드린건데
답변이 애매하셔서 배송 상품을 검수해봐야겠네요

자동 회수 처리되서 판매자님 주소로 입고된 상품들은 저희가 회수 처리를 못 합니다.

상품을 고객님 주소로 반송 처리하셔서 저희가 두 상자를 회수 하거나 아니면 판매자님이 고객님 상품 두 박스 다 받으셔서 저희 쪽으로 보내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을 거 같네요
nks**2023-05-10 09:57:25
답변 감사합니다
구매자께 확인하니 물이 샌다고 했습니다
우선 상품을 저희쪽에서 받겠습니다

이후 상픔은 공급사에서 저희 쪽으로 반품 요청을 히시는건지
아니면 저희가 따로 택배를 보내드려야하는건지..0
hic**2023-05-10 10:08:02
물이 샌다는 정보로 검수를 해보겠습니다.

상품 전량을 판매자님 쪽으로 받으신다면 이후에

공급사 물류 센터 주소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약사인 CJ대한통운 착불 접수를 진행하거나

판매자님 수거지 주소 / 담당자님 성함 / 연락처
남겨주시면 저희 측에서 수거 접수도 가능하겠습니다.
2023-05-10 10:55:26
답변 감사합니다
구매자께 확인하니 물이 샌다고 했습니다
우선 상품을 저희쪽에서 받겠습니다

이후 상픔은 공급사에서 저희 쪽으로 반품 요청을 히시는건지
아니면 저희가 따로 택배를 보내드려야하는건지..0
nks**2023-05-10 10:56:42
김사합니다
우선 물건 전량 회수 후 추후 문의드리겠습니다
hic**2023-05-10 12:00:55
네 알겠습니다.
회신 대기하겠습니다.
nks**2023-05-12 19:35:25
안녕하세요 늦은시간이지만
물품 회수 완료하였습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17번길 7 109동 1304호
김석현 010.8630.3094
nks**2023-05-16 09:03:14
안녕하세요
반품 처리는 언제쯤 진행이 될까요??
hic**2023-05-16 09:51:37
판매사님 죄송합니다.
반품 건 순차적으로 처리 진행 중인데 양이 많아서 조금 지연되었습니다.

금일 담당자님 안내 주소로 회수 접수 진행하였습니다.

당시 두 박스 출고 분량이기 때문에 두 박스 접수 하였음을 참고 부탁드리며

상품 입고 시 검수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nks**2023-05-16 13:37:57
네 감사합니다
2023-05-16 17:11:53
네 감사합니다
nks**2023-05-22 11:47:24
안녕하세요
혹시 반품 처리는 언제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hic**2023-05-22 14:07:22
안녕하세요 판매자님.
현재 먼저 입고된 순서부터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18일 직영점 입고 확인되며

검수가 완료 되는대로 바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할한 처리가 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hic**2023-05-24 10:29:45
반품/환불(배송비 0원) 협의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nks**2023-05-24 10:59:16
반품환불 GO_1009989967 주문건 협의 완료 되었습니다.
파일첨부
협의가 완료된 주문건입니다.